회원가입 로그인


상품 Q&A

제목

고객센터

작성자 오쿠(ip:)

작성일 2019-11-06

조회 364

내용

 안녕하세요

오쿠 고객센터 입니다

문의주시 내역은 유선상으로 안내 드리려 전화 드렸으나 부재중 이십니다

오쿠 고객센터 1588-4390으로 다시한번 연락 주시면 상담사 확인후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상담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저희 할머니께서 오쿠 a/s 문제로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셨는데 어느분이신지 이름은 모르겠는데 여자 상담원분이 자다 깨신건지 뭔지 기분이 굉장히 안좋으셨나봐요 ㅎㅎ 난생 처음 그렇게 불친절하신 분 처음 뵙네요 ^^ 제가 전화 했어도 그런 안내였으면 화 났을텐데 할머니께 그렇게 대하시는거 보고 상당히 불쾌했습니다 어디에 글 남겨야 할지 몰라 우선 이 곳에 글남겨요 오쿠 오랫동안 쓴 사용자인데 이런 식이면 오쿠 기업 이미지만 나빠지네요  

첨부파일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