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상품 Q&A

제목

오쿠 에어오븐 AS문의

작성자 (ip:)

작성일 2020-10-27

조회 21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as처리 및 상담이  원활하지 못한점 죄송합니다.

업체에서 택배를  받은날 부터 처리가 되는것으로..

조금더 기다려주시면 고객님께 연락이 갈것입니다.


저희도 전화할 연락처가 그번호 밖에 없어

다른 확인은 불가한 상태입니다.

도움 못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에어오븐 as를 접수도 보내는것도 업체 연락이 안되서 어렵게 보냈는데 받는것도 힘드네요! 며칠 수차례 연락을 해봐도 업체랑 전화가 안됩니다.10월 12일 유니맥스로 보냈는데 2주걸린다더니 연락도 없고 연락도 안됩니다. 전화선 빼놓고 일보시나요? 어떻게 이렇게 서비스가 엉망인가요? 물건 언제받을수있는지 연락취해주셔야할것같습니다! 진짜.. 너무 짜증나네요!

첨부파일


맨위로